정수기지안맘
헬스센터에 가서 근력운동을 수행 할 때 많은 사람들이 호흡을 꼭 해야 하는지 궁금해 합니다.일반적으로 무거운 중량을 들어올릴 때 숨을 내쉬고, 반대 동작 시 숨을 들이마시라고 권고하는데 그러나 대부분 운동을 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호흡을 참거나, 혹은 큰 힘을 낼 때 숨을 참아야 무거운 중량을 들어올리기가 수월하다고 느끼거든요.
숨을 참는것도 괜찮은지 궁금하네요
1
0
댓글8
헬스센터에 가서 근력운동을 수행 할 때 많은 사람들이 호흡을 꼭 해야 하는지 궁금해 합니다.일반적으로 무거운 중량을 들어올릴 때 숨을 내쉬고, 반대 동작 시 숨을 들이마시라고 권고하는데 그러나 대부분 운동을 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호흡을 참거나, 혹은 큰 힘을 낼 때 숨을 참아야 무거운 중량을 들어올리기가 수월하다고 느끼거든요.
숨을 참는것도 괜찮은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