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들면서 뱃살만 나와서 고민이 많습니다 원래 마른 체형인데 뱃살이 나오니 보기가 아주 안 좋네요 또한 몇 개월 있으면 손녀 돌인데 좀 좋은 인상을 주었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뱃살을 좀 빼려고 합니다 지금은 거의 유산소 운동만 하는 형편인데 뱃살 빼는 좋은 운동이 있으면 좀 공유 부탁드릴게요
쉽지는 않겠지만 열심히 운동해서 빼 보려고 합니다 뱃살 빼는데 가장 좋은 운동 잘 알고 계신 분 있으시면 알려 주세요
0
0
댓글7
나이 들면서 뱃살만 나와서 고민이 많습니다 원래 마른 체형인데 뱃살이 나오니 보기가 아주 안 좋네요 또한 몇 개월 있으면 손녀 돌인데 좀 좋은 인상을 주었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뱃살을 좀 빼려고 합니다 지금은 거의 유산소 운동만 하는 형편인데 뱃살 빼는 좋은 운동이 있으면 좀 공유 부탁드릴게요
쉽지는 않겠지만 열심히 운동해서 빼 보려고 합니다 뱃살 빼는데 가장 좋은 운동 잘 알고 계신 분 있으시면 알려 주세요
코치님 덕분에 고민이 해결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