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하고 있는 유산소 운동은
러닝, 파워워킹, 헬스 사이클인데요
날이 더워져서 헬스 사이클
비중을 높일까 생각중이에요.
지그 타고 있는 빙법은 식후 30분 이상
타고 있어요.
강도 조절 가능한데 오르막 코스는 넘 힘들어서
중간으로 맞춰놓고 1시간 이상 타려고
노력중이에요.
첫주는 꽤 힘들었는데
그 다음부터는 몸에 익어서 그런지
운동이 된다는 느낌이 덜하더라구요
헬스 사이클 효과적으로 타는 방법있을까요?
목표는 체중감량이라서
탔을때 땀이 났으명 좋겠어요
헬스 사이클로 다요트 성공하시분
팁 부탁드려요
0
0
댓글8
코치님 덕분에 고민이 해결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