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머야
다이어트도 할 겸 건강 생각해서 최근에 운동을 시작했어요
헬스장에서 유산소랑 근력운동 같이 하고 있는데 운동 자체는 생각보다 재미있더라고요
근데 이상하게 운동 시작한 뒤로 잠이 엄청 늘었습니다
원래는 6시간 정도 자도 버텼는데 요즘은 8시간 넘게 자도 피곤할 때가 있어요
특히 운동한 다음날은 몸이 무겁고 계속 눕고 싶다는 느낌이 드는데
이게 운동을 해서 몸이 회복하는 과정이라 그런 건지
아니면 제가 운동 강도를 너무 세게 하고 있는 건지 궁금합니다
식사는 나름 단백질 챙겨 먹으려고 하고 있고
운동은 주 4~5회 정도 하고 있어요
처음엔 운동하면 오히려 활력이 생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피곤함이 커서 살짝 당황스럽네요
4
0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