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니s
다른근력운동은 하면서 요령이 생기는데 한발로 중심잡는 운동을하면 운동하면서 발바닥의 통증이 있는편이고 그러다보니 중심잡기에 집중을 못해서 다음날 발목이 아프네요. 하지말아야하나요? 아니면 안좋은 생활습관이나 운동을 하고있는건가요?
0
0
댓글10
다른근력운동은 하면서 요령이 생기는데 한발로 중심잡는 운동을하면 운동하면서 발바닥의 통증이 있는편이고 그러다보니 중심잡기에 집중을 못해서 다음날 발목이 아프네요. 하지말아야하나요? 아니면 안좋은 생활습관이나 운동을 하고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