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식후 산책으로

저녁식후 산책으로

식사후 산책 나와 가볍게 걸으면서 

소화도 시키고 하루를 마무리하네요.

0
0
댓글2
  • 더달달
    저녁 식후운동이 참 중요하죠!
    잘 걸으셨네요~ +_+
  • 쩡♡
    저녁 식사 후 걷기로 소화도 시키고 
    혈당 관리도 잘 해 주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식사후 소화와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되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