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후 산책길 따라

식사후 산책길 따라

점심 후 녹음이 짙어진 산책길 따라 걸으

면서 소화도 시키고 기분전환이 되네요.

0
0
댓글4
  • 신혜림
    식사 후 걷는 거 너무 너무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소화와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되네요 
  • 쩡♡
    식사 후 산책길따라 걷기 운동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식사 후 산책길따라 걷기 운동으로 건강한 시간이네요 
  • 더달달
    녹음이 짙어서 넘 좋네요
    힐링도 될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힐링하는 시간이었네요 건강한 시간되세요 
  • 입맛없엉
    자연과 함께하며 식후산책 잘 다녀오셨네요
    구천보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소화와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