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사 전 산책으로

식사 전 산책으로

비가 그치고 산책길 따라 싱그러운 나무의 내음도 맡으며 걸으면서 힐링하는 시간이었네요.

0
0
댓글6
  • 신혜림
    비가그쳐서 걷기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비가 그치고 나니 시원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식전에 산책하며 힐링타임 가지셨네요 
    즐겁고 건강한 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식전에 산책하며 힐링타임으로 건강한 시간이네요 
  • 쩡♡
    식사 전 만천보 걸음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식사전 걷기운동으로 건강한 시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