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딸나무 산책길 따라 걸었네요.

산딸나무 산책길 따라 걸었네요.점심 맛있게 먹고 나와 산딸나무꽃이 핀 산책길 따라 걸으면서 소화도 시키고 오전의 피로를 회복하는 시간이네요.

0
0
댓글2
  • 신혜림
    산책길 너무 좋지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산책으로 건강한 시간이네요 
  • 쩡♡
    점심 식사 후 10000보 걸음 수고하셨어요
    피로 회복하는 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식사후 소화와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