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식후 산책으로

저녁식후 산책으로산책 나와 오르막길과 내리막길을 번갈아 걸으며 소화도 시키고 숲향으로 하루의 피로를 씻어내 주네요.

 

0
0
댓글4
  • 쩡♡
    저녁 식사 후 걷기 운동으로 건강한 시간 잘 보내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걷기운동으로 소화도 시키고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저녘 식사후 산책 다녀오셨네요 
    즐겁고 편안한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식사후 소화와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