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김밥

오늘은 불쓰지않고

있는 재료 넣어 김밥 먹어요 

 

김밥

0
0
댓글9
  • CabinCrew
    사진만 봐도 상큼하고 건강해 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카레밥인가요?  
    더운날은 주방 불켜기 힘들잖아요.. 더운데도 맛있는 김밥 하셨네요
    맛있게 드시고 더위 잘 이겨내세요
    워니s
    작성자
    강황 넣어 지은 밥이에요
    더울땐 최소한으로 불 쓰고 밥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노랑 강황밥이 식욕을 자극하네요
    넘 맛나보여요 ㅎㅎ
    워니s
    작성자
    노란색이 예쁘죠
    맛있게 먹었어요
  • 쩡♡
    노란 강황밥에 다양한 속재료를 넣어 영양 가득한 김밥으로 잘 만드셨네요.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워니s
    작성자
    노란 강황밥에 야채 넣어
    맛있게 먹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강황 밥인가요?
    당근과 야채 골고루 가득 넣은 영양 가득한 김밥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되세요 
    
    워니s
    작성자
    네 강황밥이에요
    아삭하니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