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정월대보름 맞이

정월 대보름 맞아  시금치 나물 무쳤어요

제철인 시금치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정월대보름 맞이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요즘 시금치는 달달하고 너무 맛있죠..
    보름날 나물 너무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보름  나물  다양하게 만들어 드시던데 저는 겨울제철 제일 맛있는 시금치랑 무 나물만 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제철 시금치 맛도 영양도 가득이네요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겨울철 나물로선 맛도 영양도 최고에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맛있게 무치 셨네요 시금치가 제일이죠
    정윌대보름날 이렇게 눈이 많이 오네요 조심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대보름 나물이랑 찰밥 맛있게 드셨나요
    대보름달은 볼수 있다니 보름달 기운 듬뿍 받아 가화만사성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