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아프시면 적당히 하시지.. 토닥토닥.. 힘내세요
감사해요
이미 많이 걸으신듯한데 몸이 아프시다니 쾌차하세요
고맙습니다
무리하시면 해롭습니다
그런것 같아요
몸이 안 좋으신가봐요 푹 쉬시고 컨디션 회복하세요
조금이 아니네요 많이 하셨어요
하다보니 명하니 걸었네요
많이 걸으셨어요 아픈데 고생하셨어요
몸이 아픈데 많이 걸으셨어요 잘 쉬세요~
네 감사합니다
와.. 몸이 아프신데.. 대단하시네요 만보라니ㅠㅠ!! 고생하셧어요
와서 뻗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