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몸이 아파서 조금 걷고 와서 누웠습니다

몸이 아파서 조금 걷고 와서 누웠습니다

1
0
댓글15
  • 당근쥬스쪼아
    몸이 아프시면 적당히 하시지..
    토닥토닥.. 힘내세요
    찜부리
    작성자
    감사해요
  • 담쓰담쓰담
    이미 많이 걸으신듯한데
    몸이 아프시다니
    쾌차하세요
    찜부리
    작성자
    고맙습니다
  • heracchang
    무리하시면 해롭습니다
    찜부리
    작성자
    그런것 같아요
  • 굳트
    몸이 안 좋으신가봐요
    푹 쉬시고 컨디션 회복하세요
    찜부리
    작성자
    고맙습니다 
  • 수수깡7
    조금이 아니네요
    많이 하셨어요
    찜부리
    작성자
    하다보니 명하니 걸었네요
  • 건빵맛과자
    많이 걸으셨어요 
    아픈데 고생하셨어요 
  • 레몬그린
    몸이 아픈데 많이 걸으셨어요
    잘 쉬세요~
    찜부리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 몸이 아프신데..
    대단하시네요 만보라니ㅠㅠ!! 고생하셧어요
    찜부리
    작성자
    와서 뻗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