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b
다년차에 만잡이러라고 생각한 저도..
오늘은 만잡이를 찰라에 저도 놓쳐서리ㅋㅋ
목표변경! 더 걸어서 요 놈 잡았어요..
실은 혹~~시라도 놓칠까봐..
11000을 잡아두고 움직였는데ㅍㅎㅎㅎ
다행히 잡았네요ㅋㅋㅋ
이제 폰 놓고다닐려구요ㅎ
0
0
댓글8
다년차에 만잡이러라고 생각한 저도..
오늘은 만잡이를 찰라에 저도 놓쳐서리ㅋㅋ
목표변경! 더 걸어서 요 놈 잡았어요..
실은 혹~~시라도 놓칠까봐..
11000을 잡아두고 움직였는데ㅍㅎㅎㅎ
다행히 잡았네요ㅋㅋㅋ
이제 폰 놓고다닐려구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