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잡고 왔어요~

잡고 왔어요~

 

다년차에 만잡이러라고 생각한 저도..

오늘은 만잡이를 찰라에 저도 놓쳐서리ㅋㅋ

목표변경! 더 걸어서 요 놈 잡았어요..

실은 혹~~시라도 놓칠까봐..

11000을 잡아두고 움직였는데ㅍㅎㅎㅎ

다행히 잡았네요ㅋㅋㅋ

이제 폰 놓고다닐려구요ㅎ

0
0
댓글8
  • Dub
    부지런하게 걸으
    셨네용ㅋㅋ
    난괜찮아용
    작성자
    네 잡고말겠다는 일념으로요ㅋㅋㅋ
  • 코로세움
    오우!!!! 멋지신대요
    어떻게잡으셨대.?
    난괜찮아용
    작성자
    계획하에! 앱에 눈 불을켜고 발걸음리듬맞춰서 딱 멈추기요ㅋㅋㅋ
  • 담쓰담쓰담
    수고 많으셨어요
    날이 쌀쌀해서
    감기 조심하세요
    난괜찮아용
    작성자
    오늘은 날씨가 겁나 푸근하네요ㅎ
  • 수수깡7
    와우 잡기 어려워요
    대단하세요
    난괜찮아용
    작성자
    즐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