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러닝&만보걷기

러닝&만보걷기러닝&만보걷기

러닝 7일차. 이번엔 9번 뛰기가 왜케 힘들까요. 리워드가 1000이라 그런가 ㅎ

만보까지 성공했네요~

0
0
댓글4
  • 셰인
    꾸준히 실천하시는모습 멋지시네요~!푹 쉬셔서 피로회복 하시길^^굿밤되세요~! 
  • 파인더홀
    걷기 잘 하셨어용'
    힘내서 걸어용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좋아용
    만보까지 야무지십니다
  • 수수깡7
    러닝7일 성공 축하드려요 만보도 하시고 아주 잘 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