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 인증

오전 산책으로 6천보 채우고 나머지는 생활 걸음으로 만보 채웠어요! ㅎㅎ

매일 만보 걷기 좋아요~~ 

벌써 졸음이 쏟아집니다 😂 만보 인증

0
0
댓글5
  • 셰인
    만보 걷기 수고 많으셨습니다추운데 고생 하셨어요~!
  • 제벌
    걷기 수고하셨어요.
    호진이 잘 걸어 주세요.
    인간비타민
    작성자
    꾸준히 잘 걷는게 목표예요~~
    오늘도 열심히 걸어보렵니다 ㅎㅎ
  • 파인더홀
    만보 수고하셨어요 
    내일도 늘 응원합니다 
    인간비타민
    작성자
    응원 감사합니다.
    오늘도 만보 걸어야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