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

만보

 

무사히 만보 완료! ㅎㅎㅎ

내일이면 또 월요일이네요 (흑..)

그러므로 저녁은 삼겹살로 대미를

장식해 보았네요

덕분에 배가 완전 든든 ㅎㅎㅎ

0
0
댓글12
  • 셰인
    꾸준히 만보걷기 하시는군요..오늘도 수고많이 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도 무사 만보를 위해 있다가 걸을까 합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 다미마
    복희님님 주말에도 만보 달성 축하드립니다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작성자
    감사합니다. 
    다미마님도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 파인더홀
    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작성자
    감사합니다. 
    저 또한 파인더홀님의 만보를 응원합니다 
  • 들꽃7
    무사히 만보걷기 완료시군요 
    사진속 고기 맛나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작성자
    감사합니다 ㅎㅎ
    사진 속 고기 정말 맛났어요 
    무려 통삼겹살....ㅎㅎ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만보 좋아요
    저도 달성했어요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작성자
    구룸구룸님도 만보 달성하셨군요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 수수깡7
    숯불에 구운 삼겹이라 엄청 더 맛났겠어요 먹음직해요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작성자
    역사 삼겹살에는 숯불이 아닐련지 ㅎㅎ
    아, 또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