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운완

오운완

요며칠 무리한거 같아서 오늘은 적당히 만보만 걸었어요 ㅎ 매일 2만보 걷는분들 존경합니다.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와~ 노을이 너무 예술이에요
     만보 걷기 수고 많으셧어요 
    
  • 푸른봄
    만보걷기 잘하셨어요.
    숙면으로 내일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만보걷기도 수고하셨네요 
    무리하지 않고 걸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