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모닝 걷뛰

아이 유치원 보내고 바로 슝~~ 헬스장 가서 걷고 뛰고 했어요!

속도 8로 뛰니 숨이 많이 바쁘더라고요~ 

5랑 7로 와따가따하며 3km 달성했어요!

자전거는 10분만 아주 조금 탔네요 ㅋㅋㅋ 그래도 3.8km 달렸어요~~^^

날이 선선해서 산책로 돌며 만보 채워볼까 합니다~~  모닝 걷뛰모닝 걷뛰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헬스장안에 에어컨 바람덕에
     시원하니 괜잖아요
     수고 많으셧어요 
    인간비타민
    작성자
    네 맞아용 ㅎㅎ 들어갔을 땐 쾌적하니 시원했어요 ㅎㅎ
    그런데 자전거 윙윙타고 걷뛰시작하니 땀이 줄줄하더라고요~~ 
    그래도 밖 보다는 훨씬 좋은 환경이지요.. 요즘 밖에 나가기 두려워요~~ㅠ
  • 가즈아요
    아침부터 수고가 많으시네요 ㅎㅎ
    오늘 하루도 ㅎㅇㅌ입니다 ㅎㅎ
    인간비타민
    작성자
    오전에 운동 하고나면 하루가 개운한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ㅎㅎ
    오늘도 홧팅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