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씹는여우
아이 유치원 보내고 바로 슝~~ 헬스장 가서 걷고 뛰고 했어요!
속도 8로 뛰니 숨이 많이 바쁘더라고요~
5랑 7로 와따가따하며 3km 달성했어요!
자전거는 10분만 아주 조금 탔네요 ㅋㅋㅋ 그래도 3.8km 달렸어요~~^^
날이 선선해서 산책로 돌며 만보 채워볼까 합니다~~
0
0
댓글4
아이 유치원 보내고 바로 슝~~ 헬스장 가서 걷고 뛰고 했어요!
속도 8로 뛰니 숨이 많이 바쁘더라고요~
5랑 7로 와따가따하며 3km 달성했어요!
자전거는 10분만 아주 조금 탔네요 ㅋㅋㅋ 그래도 3.8km 달렸어요~~^^
날이 선선해서 산책로 돌며 만보 채워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