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7월 14일 일요일 걷기

비가 내리고 날씨가 흐려서 산책을 나갔다.

조금 걷는데 뜨거운 햇볕이 쫙 비친다.

너무너무 뜨겁고 더웠다.

만보 채우고 바로 들어와 버렸다.7월 14일 일요일 걷기7월 14일 일요일 걷기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일요일 만보 걷기 수고 많으셧어요
     오늘도 응원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