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화요일 파워워킹+런닝~

화요일 파워워킹+런닝~

 

오늘도 무지무지 덥네요

2키로는 파워워킹 4키로는 런닝했어요

6키로로는 만보 안되구요

생활걸음으로 2천보 전후 더 걸어야 허더라구요

 

오늘도 더위 잘 이기시고

건강한하루되세요~~

0
0
댓글2
  • 사랑혀니
    오전만보걷기 수고 하셨어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오전에 운동끝내니까 
    하루가 길고 좋는거 같아요
    응원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