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7/21 오늘의 산책코스 완료

7/21 오늘의 산책코스 완료

 

오늘은 본가에서 산책을 완료했습니다. 학창 시절 거닐던 거리를 다니는데 옛 생각도 나고 기분 좋더라구요. 생각보다 바람도 불어 어렵지 않게 산책 마쳤네요. 

 

 

7/21 오늘의 산책코스 완료

 

7일 산책 빠지지 않게 한 보너스로 200 캐시도 받았답니다. 뭔가 본가에 있다가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면 기분 좋게 여행 하다가 현실로 돌아가는 느낌이 듭니다. 주말의 끝이라 더욱더 그런거겠죠^^!?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일요일 산책 코스로 걷기운동 수고 하셧어욧~
     200케시 적립까지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