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홈챌 하나 챙겨줫어요~

 계단오르기 21층 우리집 두번 오르고

 집에 들어와 와로 땀 흘릴때.. 바로

 타바타로  육수물을 뽑아 줬어요 

 

캐홈챌 하나 챙겨줫어요~

0
0
댓글2
  • 마음그릇
    계단오르고 홈챌 하시고 대단하십니다
    건강하세요
  • 로니엄마
    잘하셨군요
    제몸은 제가 스스로 챙겨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