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요일 오운완 완료요^^

토요일 오운완 완료요^^

 

어제 잔디를 열심히 깎으셔서 여길 못찍었는데

잡초 정리되니까 넘 이쁘네요^^

아침에 파워워킹으로 6키로 좀 못되게 걷고

들어왔어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더운날씨 8천보 걷기 수고 많으셧어요
     잔디를 깍아 놓아서 인지 깔끔하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