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 오운완

만보 오운완

 

만보 성공했어요.

아침에 비와서 조금 걷다가 오후에야  나머지 채웠네요. 날씨가 종잡기 힘들어서  걷기 나쁘네요.

0
0
댓글1
  • 셰인
    오늘 날씨가 더워서 걷기에 힘드셨겠어요..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