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요일 만보걷기 만보 🤚

토요일 만보걷기 만보 🤚

 

아침에 추위에 구천보해서 겨우 만보 채웠네요

김장 겉절이랑 수육 맛나게 먹었어요~

 

토요일 만보걷기 만보 🤚

0
0
댓글2
  • 셰인
    만보 수고하셧어요내일도 좋은하루 되시길~!^^
    레몬그린
    작성자
    걷기운동 즐겁개 했어요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