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라미1
평소 단백질 쉐이크를 출출할 때나 식사대용으로 먹고 있습니다.
단백질 쉐이크를 운동 전후에 먹어주면 근육 손상을 줄여주고 근육 회복을 도와 준다고 하는데 운동 전에 먹는게 좋은지, 운동 중간에 먹는지, 아님 운동 끝나고 먹는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단백질 쉐이크 언제 먹어야 흡수가 잘 되서 효과가 좋은가요?
0
0
댓글10
평소 단백질 쉐이크를 출출할 때나 식사대용으로 먹고 있습니다.
단백질 쉐이크를 운동 전후에 먹어주면 근육 손상을 줄여주고 근육 회복을 도와 준다고 하는데 운동 전에 먹는게 좋은지, 운동 중간에 먹는지, 아님 운동 끝나고 먹는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단백질 쉐이크 언제 먹어야 흡수가 잘 되서 효과가 좋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