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라미1
운동 시작한 지 3주 정도 됐는데 체중이 거의 변하지 않아서 고민이에요
식단도 나름 조절하고 있는데 눈에 보이는 변화가 없으니까 의욕이 떨어집니다
이게 정상적인 과정인지 아니면 방법이 잘못된 건지 헷갈려요
혹시 이런 경우에 조금 더 기다려야 하는 걸까요
3
0
댓글24
운동 시작한 지 3주 정도 됐는데 체중이 거의 변하지 않아서 고민이에요
식단도 나름 조절하고 있는데 눈에 보이는 변화가 없으니까 의욕이 떨어집니다
이게 정상적인 과정인지 아니면 방법이 잘못된 건지 헷갈려요
혹시 이런 경우에 조금 더 기다려야 하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