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운동 하나 정해놓고 하라는대로 하는데 의욕이 없어서 그런건지 운동하는게 너무 지루하고 재미없고 힘들기만하고 하기싫어지네요.
운동에 조금이라도 재미가 들려야할텐데 어떻게 조금이라도 재미있게 하는 방법 없을까요?
의지문제일까요? ㅜㅜ
지금 운동을 주제로 47.9만명이 이야기 중
운동을 즐겁게 하려면 부담을 낮추고 좋아하는 보상과 긍정적 생각으로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찾아서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면서 파트너가 있어서 함께 하는것도 도움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