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지안맘
뱃살 운동 하나 정해놓고 하라는대로 하는데 의욕이 없어서 그런건지 운동하는게 너무 지루하고 재미없고 힘들기만하고 하기싫어지네요.
운동에 조금이라도 재미가 들려야할텐데 어떻게 조금이라도 재미있게 하는 방법 없을까요?
의지문제일까요? ㅜㅜ
0
0
댓글1
뱃살 운동 하나 정해놓고 하라는대로 하는데 의욕이 없어서 그런건지 운동하는게 너무 지루하고 재미없고 힘들기만하고 하기싫어지네요.
운동에 조금이라도 재미가 들려야할텐데 어떻게 조금이라도 재미있게 하는 방법 없을까요?
의지문제일까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