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로또
애플워치를 사고나서
처음에는 뱃지를 모으려고 걷기 시작했어요ㅎㅎ
목표는 하루에 10000보
저는 대중교통으로 출퇴근을 해서
일부러 한정거장 전에 내리거나 버스 시간이 여유 있을때는 한정거장 더 가서 타고
점심시간에도 식사 후 30분은 항상 걸어요
요즘은 날도 너무 덥고 비도 많이와서
하루,이틀 정도는 못 걸었는데 항상 걸으려고 노력중이에요
1
0
댓글6
애플워치를 사고나서
처음에는 뱃지를 모으려고 걷기 시작했어요ㅎㅎ
목표는 하루에 10000보
저는 대중교통으로 출퇴근을 해서
일부러 한정거장 전에 내리거나 버스 시간이 여유 있을때는 한정거장 더 가서 타고
점심시간에도 식사 후 30분은 항상 걸어요
요즘은 날도 너무 덥고 비도 많이와서
하루,이틀 정도는 못 걸었는데 항상 걸으려고 노력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