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나만의 운동법 걷기!

나만의 운동법 걷기!

애플워치를 사고나서

처음에는 뱃지를 모으려고 걷기 시작했어요ㅎㅎ

목표는 하루에 10000보

저는 대중교통으로 출퇴근을 해서

일부러 한정거장 전에 내리거나 버스 시간이 여유 있을때는 한정거장 더 가서 타고

점심시간에도 식사 후 30분은 항상 걸어요

요즘은 날도 너무 덥고 비도 많이와서

하루,이틀 정도는 못 걸었는데 항상 걸으려고 노력중이에요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킹로또
    하루에 만보 걷기 좋지요 건강한 운동 
    즐겁게 화이팅입니다
  • 꿈굽는사람
    열심히 걸으시는군요
    어쩔수 없는경우도 운동이죠
  • 고래사
    생활 속에서 운동 잘하고 계시네요.
    꾸준히 하시다 보면 기분좋은 변화들을 경험하실 수 있으실꺼예요.
  • 소라2
    걷기가 생활화되면 나중엔 걷지 않으면 입안에 가시가 돋는 것처럼 찝찝하죠. 그러면서 건강도 따라오는 것 같아요.
  • 실용취미
    걷기 운동만한게 없죠 꾸준히 걸으면 건강에도 좋고 기분도 좋아지는 것 같아요
  • Seanywo
    정말 더우면 아무 것도 하기 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