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사
무게는 저에게 딱 적당한 2kg 아령이고요~
핑크핑크한 색상이 마음에 들어요.
막 무겁지도 않으니 팔운동하기 딱 좋고 무엇보다 운동 초보자인 저에게는 부담없고 최고입니다. 아령으로 운동할수있는 방법 여러개 아시는분은 댓글로 꿀팁 알려주세요~~~ ㅎㅎ
아령으로 운동하는거 참 재미나요!!!
0
0
댓글5
무게는 저에게 딱 적당한 2kg 아령이고요~
핑크핑크한 색상이 마음에 들어요.
막 무겁지도 않으니 팔운동하기 딱 좋고 무엇보다 운동 초보자인 저에게는 부담없고 최고입니다. 아령으로 운동할수있는 방법 여러개 아시는분은 댓글로 꿀팁 알려주세요~~~ ㅎㅎ
아령으로 운동하는거 참 재미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