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나만의 운동기구는 핑크 아령입니다

나만의 운동기구는 핑크 아령입니다나만의 운동기구는 핑크 아령입니다저만의 운동기구는 바로 앙증맞은 아령입니다.

무게는 저에게 딱 적당한 2kg 아령이고요~

핑크핑크한 색상이 마음에 들어요.

막 무겁지도 않으니 팔운동하기 딱 좋고 무엇보다 운동 초보자인 저에게는 부담없고 최고입니다. 아령으로 운동할수있는 방법 여러개 아시는분은 댓글로 꿀팁 알려주세요~~~ ㅎㅎ

아령으로 운동하는거 참 재미나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고래사
    저는 기구를 가지고 하는 운동을 잘 안해서,
    정보를 드릴 순 없지만, 운동 꾸준히, 건강하게 하시길 응원 할께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아령 2키로 듵고 운동하시군요
    근력이 생길것같아여
  • 그냥한번1
    아령으로 운동을 하시는분이 꽤나 많군요
    아령을 드는 방법이 있다고 들었는데 어떻게 하는지 저도 모르겠네요
  • 반달진
    저희 집은 레드 아령이네요ㅋㅋ
    아령운동 은근히 힘들더라구요
  • 꼬목
    아령 색상도 이뻐서 자주 들고 운동하고 싶어질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