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체지방이 빠졋으면 좋겟는데 근육이 자꾸 빠지는거같더라구요
그래서 1년넘게 만보 걷기를 하면서 다이어트 유지를 하고잇어요
무슨일이 잇어도 꼭 만보는 걸을려고해요
동네한바퀴를 걸을때도 잇지만 더울때나 추울때 못나갈때는 집안에서 만보를 걸어요
0
0
댓글4
체지방이 빠졋으면 좋겟는데 근육이 자꾸 빠지는거같더라구요
그래서 1년넘게 만보 걷기를 하면서 다이어트 유지를 하고잇어요
무슨일이 잇어도 꼭 만보는 걸을려고해요
동네한바퀴를 걸을때도 잇지만 더울때나 추울때 못나갈때는 집안에서 만보를 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