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로또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곳 이라고생각합니다
연인, 친구들과 도란도란 이야기꽃 피우다보면 어느새 완주합니다
혼자 머리 복잡할때 가봤는데 좋더라구요
새소리들으며 여름에는 그늘도져서 많이덥지도않고.바다바람도 솔솔맞으며 그야말로 힐링됩니다.
거제 관광오시면 남파랑 20길 꼭 걸어보세요
0
0
댓글4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곳 이라고생각합니다
연인, 친구들과 도란도란 이야기꽃 피우다보면 어느새 완주합니다
혼자 머리 복잡할때 가봤는데 좋더라구요
새소리들으며 여름에는 그늘도져서 많이덥지도않고.바다바람도 솔솔맞으며 그야말로 힐링됩니다.
거제 관광오시면 남파랑 20길 꼭 걸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