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거제 남파랑길을 소개합니다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곳 이라고생각합니다

연인, 친구들과 도란도란 이야기꽃 피우다보면 어느새 완주합니다

혼자 머리 복잡할때 가봤는데 좋더라구요

새소리들으며 여름에는 그늘도져서 많이덥지도않고.바다바람도 솔솔맞으며 그야말로 힐링됩니다.

거제 관광오시면 남파랑 20길 꼭 걸어보세요거제 남파랑길을 소개합니다거제 남파랑길을 소개합니다

0
0
댓글4
  • 킹로또
    새소리들으면서 산책하면
    힐링되겠어요
  • 용용이02
    우와 길이 넘 이쁘네요
    걷기좋겄어요
  • 케이트짱
    어머 거제도 여기 너무좋아하는데 이쁜곳서 운동하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바다를 보며 자연을보며 들으며 아무생각없이 걷는게 참 힐링되고 참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