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김 리뷰
지금 인기있는 곱창김 후기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149개의 리뷰
대천김
곱창김
곱창김 맛이 좋아요. 김밥을 싸도 맛있고 그냥 밥을 싸먹어도 맛있고 락앤락에 넣어두고 간식처럼 꺼내먹기도 합니다. 향이 좋은 김입니다.
지니어트준
조회수 1625.12.09
0
대천김
곱창김
대천김 너무 좋아해요 ㅎ 여기 곱창김 진짜 고급진 맛이에요 ㅠ 이것만 있어도 밥 한 그릇 뚝딱합니당ㅎㅎ 고소하구 향긋해요!!
flowerhyun
조회수 3025.12.06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