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라2
🥞 단호박계란 빵 (다이어터의 간식)
빵순이는 아닌데 단호박과 계란을 좋아해서 간식으로 단호박 계란빵을 만들었어요
재료는
계란 3개
익힌 단호박 한컵
소금 약간
0칼로리스테비아 반스픈
믹서기에 계란 넣어 돌리구요
익힌 단호박과 소금 스테비아설탕도 넣어서 갈아줘요
전자레인지 용기에 기름을 바르고 믹서기에 갈은 단호박계란물을 넣어줘요
10분 돌리면 완성^^
단호박 + 계란 조합이라 아주 맛있네요😊
0
0
댓글13
🥞 단호박계란 빵 (다이어터의 간식)
빵순이는 아닌데 단호박과 계란을 좋아해서 간식으로 단호박 계란빵을 만들었어요
재료는
계란 3개
익힌 단호박 한컵
소금 약간
0칼로리스테비아 반스픈
믹서기에 계란 넣어 돌리구요
익힌 단호박과 소금 스테비아설탕도 넣어서 갈아줘요
전자레인지 용기에 기름을 바르고 믹서기에 갈은 단호박계란물을 넣어줘요
10분 돌리면 완성^^
단호박 + 계란 조합이라 아주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