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단호박계란 빵 (다이어터의 간식)

🥞 단호박계란 빵 (다이어터의 간식)

 

빵순이는 아닌데 단호박과 계란을 좋아해서 간식으로 단호박 계란빵을 만들었어요

 

재료는 

 

계란 3개 

익힌 단호박 한컵 

소금 약간 

0칼로리스테비아 반스픈

 

믹서기에 계란 넣어 돌리구요

익힌 단호박과 소금 스테비아설탕도 넣어서 갈아줘요  

전자레인지 용기에 기름을 바르고 믹서기에 갈은 단호박계란물을 넣어줘요

10분 돌리면 완성^^ 

단호박 + 계란 조합이라 아주 맛있네요😊

 

🥞 단호박계란 빵 (다이어터의 간식)🥞 단호박계란 빵 (다이어터의 간식)🥞 단호박계란 빵 (다이어터의 간식)

0
0
댓글13
  • 소라2
    와 신박한 조리법이네요 내용도 간단하고 만들기 쉬운 조리법이라 저도 한번 도전해볼래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자연식 재료로 은은한 맛이 좋아요
    도전!
  • 아카시아잎
    와 건강한 빵이네요
    저도 한번 해먹어볼래요
    레몬그린
    작성자
    간단하죠~~ 
    근데 맛도 있어요 감사해요
  • 은하수너머
    우와 금손이시네요 넘 맛있어 보여요
    참고할께요
    레몬그린
    작성자
    간단해서 정말 추천드려요
    군것질 당길때 만들어 드세요
  • raintree
    집에 단호박 한박스 사두었는데 어찌할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쉽고 좋은 레시피이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단호박 여자한테 특히 이로워요
    맛있게 잘 요리해서 드세요
    감사합니다
  • 핑크핑크퐁퐁
    전자레인지로 간단하게 할 수 있네요
    집에서 해봐야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단호박은 활용도가 높아요 
    감사합니다 즐건주말 보내세요
  • 선물부자
    완전 건강 빵이네요
    제철 단호박으로 만들면 더 맛있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맛있어서 놀랬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솜씨가 대박이시네욛ㄷㄷㄷ
    대단하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