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야식엔 단백질 음료에 폰만감을 높일 견과류나 바나나

야식엔 단백질 음료에 폰만감을 높일 견과류나 바나나

야식으로는 뭐니뭐니해도 튀긴게 최고지만

다이어터에게 튀긴음식은 쥐약이죠 ㅠ

야식으로 샐러드 같은건 안되더라구요

먹어도 포만감이 없어요 ㅠ

그래서 전 단백질 음료에 바나나 또는 견과류를 넣고 갈아 마셔요 

그러면 좀더 걸쭉해진 느낌으로 묽은 죽 처럼 먹을 수 있고 포만감이 훨씬 오래가더라구요

배고프면 잠못자는 스타일이라서요 ㅋ

0
0
hub-link

지금 포만감을 주제로 4.2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잘 드시네요
    건강을 위해 오늘도 파이팅
  • 소라2
    포만감을 채워주는 고마운 녀석이군요. 저도 단백질 음료 좋아해서 자주 마신답니다.
    영선이302
    작성자
    포만감이 좀 있어야해요
    그래야 딴걸 또 안먹어요
  • 아카시아잎
    단백질 음료 운동후 먹어야된다던데
    그냥 먹어도 괜찮은가봅니디ㅡ
    영선이302
    작성자
    그냥 먹음 안된단 소리는 들어본적이 없어서요
    운동 후먹으면 근육 키우는데 좋다는얘기 같아요
  • 레몬그린
    견과류 좋죠 
    숙면을 위해서는 포만감이 필요해요
    영선이302
    작성자
    맞아요 배고프면 잠안오죠
    먹을때 허기를 확 잡아야 또 안먹어요
  • 선물부자
    마이밀 제품 맛있어요
    단백하고 고소함이 너무 좋아요
    영선이302
    작성자
    담백하고 고소하죠
    달달함도 있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