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b
단백질 섭취로 여러가지 있는데
그중에 두부가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계란 고기는 영양면에선 우수하지만
고기는 포화지방이 너무 많고
계란은 콜레스테롤 걱정되잖아요
그에비해 두부는 가격도 저렴하고 칼로리 지방 낮고
콜레스테롤 걱정없어서 좋네요
이마트 두부는 크기도 큰데 가격도 저렴하고
큰거 하나가 500칼로리 안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0
0
댓글5
단백질 섭취로 여러가지 있는데
그중에 두부가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계란 고기는 영양면에선 우수하지만
고기는 포화지방이 너무 많고
계란은 콜레스테롤 걱정되잖아요
그에비해 두부는 가격도 저렴하고 칼로리 지방 낮고
콜레스테롤 걱정없어서 좋네요
이마트 두부는 크기도 큰데 가격도 저렴하고
큰거 하나가 500칼로리 안해서 너무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