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며칠만에😅

일이 있고 여행도 다녀와서 휘트니스센타에 

며칠만에 갔다

들어서자마자 스트레칭하고 해도해도 어려운 

캐시홈트하고 상체 돌리기하고 윗몸일으키기하고 

런닝머신 하고 근육 풀어주기하고 

허벅지 발바닥 풀어주기하고 완료했다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이 안 찍힌것도 있지만

하고나니 온 몸이 다 물에 젖은거같았다 

집에 와서 씻고나니 개운하긴 했지만 바로 덥다😐

이겨내야하느니라!!! 이겨내야하느니라!!!며칠만에😅

며칠만에😅

며칠만에😅

며칠만에😅

며칠만에😅

며칠만에😅

며칠만에😅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운동으로 흘린땀은 왠지 더욱 뿌듯 흐믓한것 같아요
     멋진 운동 수고 많으셧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힘들어도 운동하고 나면 개운 뿌듯하죠
    응원할께요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작성자
    응원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되세요~^^
  • 문제
    여름이라     조금안 음직여도   더운데 에어콘나오는   헬스 장에서   땀 빼고 운동하고   개운하시겠어요  저도 해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작성자
    마자요~^^
    오늘도 했구나하고 자기 만족하네요 ㅎㅎ
  • 수수깡7
    휘트니스센타에 잘 다녀오셨어요 힘들었겠지만 그래도 뿌듯하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