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씹는여우
7월달 모두 건강목표 세워 모두 지켰던것 같아요.
여기 게시글에 깜박하고 못 올린적은 있겠지만요.
이번 8월달도 건강목표 매일 매일 합니다.
만보 아직 못 채운건 저녁에 공원산책 가서 채울려구요. 계단오르기.캐시홈트는 완료 했어요.
0
0
댓글1
7월달 모두 건강목표 세워 모두 지켰던것 같아요.
여기 게시글에 깜박하고 못 올린적은 있겠지만요.
이번 8월달도 건강목표 매일 매일 합니다.
만보 아직 못 채운건 저녁에 공원산책 가서 채울려구요. 계단오르기.캐시홈트는 완료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