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도 운동완료

몸살기운이 있어 아침에 병원가서 주사 맞고 조금씩 걷기운동을 했네요

오늘도 운동완료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토요일 만보걷기 수고많으셨어요 
    꾸준한 걷기운동 응원드려요 
    곤냥이나와
    작성자
    다들ㆍ열심히 하니 저도 기운내서 열심히ᆢ하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