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을 잘 못자서 허리가 아프더라구요 나갈까 말까 하다가 스트레칭하고 바로 운동나갔어요 좀 걸으니까 근육도 풀어지고 좋았어요 마무리는 공원 운동기구로 해줬습니다. 오늘도 기분좋은 토요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