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요일 오운완성공이요^^

토요일 오운완성공이요^^

 

 

잠을 잘 못자서 허리가 아프더라구요

나갈까 말까 하다가 스트레칭하고

바로 운동나갔어요 

좀 걸으니까 근육도 풀어지고 좋았어요

마무리는 공원 운동기구로 해줬습니다.

 

오늘도 기분좋은 토요일 되세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로니엄마
    잘하셨어요. 저는 딩글딩글 거리네요. 언제 나가야할지 밖만 쳐다보고 또 딩글딩글
  • 자스민꽃
    와~~^^ 넘 고생하셨어요 ㅋ
    마무리로 공원 기구활용 하신것도 너무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