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간만에 운동인증요

오늘 아침에 학원가면서 산 둘레길 들러 학원으로 가는

코스로 왕복하고 저녁에는 헬스장으로

내일도 모레도 학원수업 끝나는날까지 쭈욱 같은코스로

돌듯요

간만에 운동인증요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아미134
    만팔천보 엄청 오래 기다리시는거예요
    수고하셨어요
  • 우리화이팅
    무더운 날씨였는데 진짜 많이 걸으셨어요~
    꾸준히 운동하시는 모습 멋집니다~
    제가 응원할께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