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요일 만보걷기 만보🌹

토요일 만보걷기 만보🌹

 

비가와서 아침에 7천보에 오후에 조금 움직여 만보 겨우 되네요.

비오니까 너무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하세요.

 

토요일 만보걷기 만보🌹

 

0
0
댓글4
  • 셰인
    오늘도 만보걷기 달성 수고하셨습니다.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화이팅 감사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자스민꽃
    와~~ 비오는날 인데 넘나 고생하셨어용 😍💕
    만보걷기 늘 멋지세요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비오는날도 걷기는 즐거워요.
    수요일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