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12
오늘은 캐쉬홈트 본래 하던 식으로 3개 했답니다. 하고 나니까 훨씬 편하네요.
스쿼트는 빼먹으면 안 될 거 같애요.
오늘은 산책도 바로 안 나가서 1분 플랭크도 바로 했답니다.
오전 산책을 안 했더니 계속 집에만 있었어요. 그래서 오후에 겨우 힘내서 만보만 걸었답니다.
0
0
댓글2
오늘은 캐쉬홈트 본래 하던 식으로 3개 했답니다. 하고 나니까 훨씬 편하네요.
스쿼트는 빼먹으면 안 될 거 같애요.
오늘은 산책도 바로 안 나가서 1분 플랭크도 바로 했답니다.
오전 산책을 안 했더니 계속 집에만 있었어요. 그래서 오후에 겨우 힘내서 만보만 걸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