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화요일 운동

오늘은 캐쉬홈트 본래 하던 식으로 3개 했답니다. 하고 나니까 훨씬 편하네요.

화요일 운동

스쿼트는 빼먹으면 안 될 거 같애요.

화요일 운동

 

화요일 운동

오늘은 산책도 바로 안 나가서 1분 플랭크도 바로 했답니다.

화요일 운동

오전 산책을 안 했더니 계속 집에만 있었어요. 그래서 오후에 겨우 힘내서 만보만 걸었답니다.

화요일 운동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아미12
    화욜 운동 골고루 잘 하셨네요 
    수고하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작성자
    감사합니다. 이 정도 기본으로 해나가는데 화요일에는 기본도 겨우겨우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