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침에 17도더라구요 꽤 더웠어요 아침차리는데 부엌에서 왔다갔다 할때 콧잔등에 땀이 다 나더라구요 6키로 열심히 뛰고 한바퀴는 숨쉬기로 천천히 돌았어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