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러닝

아침 러닝

 

오늘은 아침에 17도더라구요

꽤 더웠어요 아침차리는데 부엌에서

왔다갔다 할때 콧잔등에 땀이 다 나더라구요 

6키로 열심히 뛰고

한바퀴는 숨쉬기로 천천히 돌았어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