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산책

아침에 걷고 낮시간 다시 동네 산책합니다..

햇볕을 쪼이려고 낮시간에 한번 더 걷고 있어요..

이번주는 포근해서 걷기 너무 좋네요

 

산책

1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만보고생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용 
  • 마음그릇
    맞아요 다음주는 추워진대요
    저도 오늘은 8000보 넘게 걸었어요
    
  • 지도
    날이 좋으니 자꾸 나가게 되긴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보고님 반갑습니다 ^^
    낮시간에 건강을 위해서
    산책을 한다는건 좋은듯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