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러닝

아침러닝

 

 

아침에 기온도 많이 떨어지고

바람도 많이 불더라구요 

들어갈까 하다가 암생각 안하고

러닝마무리 끝까지 마무리 했어요

 

날추우니 든드히 입고 다니시고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0
0
댓글2
  • 가즈아요
    경치가 너무 이쁘네요 ㅎㅎ
    런닝할만 나겠어요 수고하셨습니다 ㅎ
  • 로니엄마
    멋진 단풍을 벗삼아 러닝을 잘 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