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유산소 운동

아침유산소 운동

 

 

어제보다 5도 정도 내려갔나봐요

아침에 춥더라구요 

오늘은 뛰지 않고 파워워킹으로 6키로 걸었어요

내일부터 러닝 시작입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