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러닝~

아침러닝~

 

 

비 안오는 아침에 후다닥 나가서 뛰고 왔어요

오늘은 후드에 패딩 조끼만 입고 뛰었는데

땀도 적당하게 나고 좋았어요.

안에 긴팔 두개 입는 것보다는 외투는 조끼 타입이

나은거 같아요

 

오늘 바람 엄청 부네요~

퇴근길 조심하시고 모두 건강한 하루되세요^^!!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아침 러닝 잘 하셨네요~~
    오늘은 날씨가 춥더라구요.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