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요일 만보 끝

토요일 만보 끝

확실히 아침에는 춥네요.모자 장갑 마스크 끼고 열심히 만보 마무리 합니다!

0
0
댓글3
  • 셰인
    만보 걷기 수고 많으셨습니다추운데 고생 하셨어요~!
  • 제벌
    주말에도 일찍 성공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요 ~~
  • 가즈아요
    오전부터 만보 수고하셨어요 ㅎㅎ
    날씨가 추워서 따뜻하게 입어야겠더라구요